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

[영등포구청 2차 회식장소 추천] 코젤 다크하우스 흑맥주엔 시나몬

by 바른생활a 2022. 9. 19.
반응형

지금같이 저녁에 선선할때 특히 더 추천드리는
영등포구청 2차 회식장소 추천 코젤 다크하우스입니다.

보통 남자들은 흑맥주를 안좋아하긴 하지만
여기에는 거부할 수 없는 두가지가 있습니다.
1. 야외 테이블!
2. 상남자도 반하는 시나몬가루를 곁들인 코젤 흑맥주!

코젤 다크하우스 입구

바로 이렇게 많지는 않지만 야외 테이블 착석이 가능한
곳이 있다는 점!
봄과 가을에만 누릴 수 있는 한정이라
이번 2차에서도 놓치지 않고 자리했습니다.

코젤 다크하우스 이벤트배너

이렇게 중간중간 이벤트를 해주지만
한번도 시켜본적이 없는 세트메뉴입니다.

코젤다크 영등포구청점

테이블에 벨이 설치되어 있어 편하게 주문이 가능합니다.
또한 의자도 보통 편의점 밖에 있는 의자가 아닌
뭔가 좀 더 안락해보이는 의자!

야외에서 먹으면서 한번도 불편하다는 생각은
해보질 않았습니다.

코젤 다크하우스

가게 문에도 이렇게 행사 세트메뉴들이 있습니다.
당근 한번도 안시켜 먹어봤습니다.ㅎㅎ

기본안주

헙 경쟁사인 기네스 잔에 나오는 코젤 다크하우스의
기본안주였네요.

저 짭쪼름한 과자도 안주 나오기 전에 순삭!
죄송해서 리필은 딱 2번만..ㅎㅎ

메뉴판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코젤다크 '시나몬'으로
한잔씩은 꼭 드셔보세요!

위스키도 파네요.
잭다니엘 땡기긴하지만
위스키는 집에서...ㅎㅎ

슈바인스 학세같은 소시지류 메뉴부터
고르곤졸라피자, 스테이크, 건어물 등
다양한 메뉴를 팔고 있지만
주로 2차로 오는지라 대인원이 아닌 이상 간단하게.

1차로 온다면 슈바인스학세도 꼭 한번 먹어보고 싶긴
하네요.
근데 그럴일은 거의 없을듯?ㅎㅎ

오늘은 간단?하게 후라이드 치킨으로 메뉴를
정했습니다.

국물도 있었군요.
크림스튜에 파스타는 한번쯤 먹어보고 싶기도 합니다.

카프레제 샐러드까지 정말 구색은 잘갖춘 메뉴입니다.
맛은 과연 어떨지요?

와..피자도 이렇게 다양하게?
백종원 선생님이 보셨다면 메뉴를 줄이라고 하셨을지도?

소세지와 제철과일.
제철과일은 함부로 시키는게 아니라 했습니다.
실제로 실망하는 경우가 꽤 있었음.

코젤다크하우스 간단메뉴

피쉬앤칩스도 한번 먹어보고 싶긴한데
동행들이 허락하진 않을듯.ㅎㅎ

감튀와 먹태,한치,쥐포,건어물까지
뭐 먹을지도 한참 고민이 되겠네요.

코젤 다크 시나몬!

메뉴판을 찍어대는 동안 코젤다크 시나몬이 나왔습니다.
같이 간 남자 일행이 상남자라 맥주를 마셔도
라거류만 마시는데 여기 오면 꼭
코젤 다크 '시나몬'을 먹습니다.

잊지마세요. 시나몬!

적당한 단맛에
시나몬 맛이 강해
물리지 않고 마실 수 있습니다.

오..후라이드 치킨도 다양한 소스와 함께
일행이 좋아하는 감튀까지! 캬
오늘 안주도 꽤나 마음에 듭니다.^^

후라이드 치킨도 꽤나 맛있어 보이네요.
일행이 치킨 감별사급인데
꽤나 만족하면 뼈째 뜯어먹었습니다.

실하게 오동통한 닭다리.
살도 부드럽고 겉의 튀김옷도 너무 과하지 않아
조화로왔습니다. (닭맛집 급은 아니지만 대만족급)

크...더욱 맛있게 찍힌 2번째 잔입니다.
역시 안주와 함께 찍혀야 맛이 더 돋보이는 듯합니다.^^

Kozel
02-3667-0910
https://maps.app.goo.gl/CLCcSU7tC9CAeXqj6

Kozel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동3가 선릉로 801

★★★★☆ · 호프/생맥주집

www.google.com


영등포구청 먹자골목쪽에 있어
찾기에는 어렵지 않습니다.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한국 최근 계절 특성상 갑자기 추워질 수 있으니
지금처럼 선선한 저녁에 특히
야외 테이블로 이용 추천드립니다!

물론 저는 안에서 먹게 되어도 2차로 종종 들를듯!

반응형
LIST

댓글